대형음반사 Sony BMG의 지난 6개월간 모바일 매출 성장률이 '제로'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인터넷 분야 매출은 50% 증가했다. Tag #SonyBMG 모바일음악 매출성장률 데이터정액제 T-Mobi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ony BMG, 팟캐스팅에 음악콘텐츠 이용 허가... 음반사들의 인식 변화 조짐 "음반사들이 DRM에 미련 버려야 Win-Win 가능하다" ... Apple의 스티브 잡스 CEO 노키아, 온라인 Music Store 사업 8월부터 런칭... Apple의 수직결합 BM 공세에 맞불 美 유니버설 뮤직, DRM Free 악곡 판매 개시... iTunes는 공급채널에서 제외 세계 지역별 모바일음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유럽 디지털음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아태지역 디지털음악 시장규모 및 전망 (2004~2011) 북미 디지털음악 시장규모 및 성장 전망(2004~2011) 英 보다폰, 가입형 음악포털 MusicStation 도입키로... iTunes와 노키아 Music Store 견제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