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 life와 실물세계를 연계한 마케팅 기법 실험에 착수…日 Digital Hollywood 대학
Second life와 실물세계를 연계한 마케팅 기법 실험에 착수…日 Digital Hollywood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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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3D 애니메이션 인력양성기관인 Digital Hollywood 대학이 '콘텐츠연구소'와 '세컨라이프 연구실'에서 Second Life와 현실세계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 실험을 실시한다고 4월 2일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CAROLINA GLASER의 패션 디자이너이자 모델 겸 가수인 'MEG'를 실험대상으로 내년 3월 말까지 1년간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Second Life내에 'CAROLINA GLASER 부띠크'를 설치해 Second Life 아이템 가운데 인기가 있는 의류를 실제로 판매 하고, MEG의 세컨라이프 내의 활동과 실물세계의 활동을 연동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의류와 음악 등 MEG의 인기 콘텐츠를 추적해 가상세계와 실물세계를 연계한 마케팅 기법의 영향력을 검증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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