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 전문기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통사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GPS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니즈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Tag #GPS LBS 통계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자바, 블루투스, GPS 탑재단말기의 현황과 전망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동영상서비스와 GPS를 활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 KDDI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도코모의 LBS 전략 KDDI의 GPS, JAVA Phase2, WAP2.0대응 단말기 출시 KDDI, 나침반 탑재한 GPS 단말기 출시 1x와 GPS 케타이로 선전하는 KDDI [통계] 일본, 차세대 휴대전화 서비스에 대한 이용의향 조사 파죽의 KDDI, 뒤좇는 DoCoMo 이통사 차별화 전략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LBS 진화하는 gpsOne과 위치정보 응용범위의 확대 휴대폰형 LBS 단말기 출시에 나선 DoCoMo의 전략과 서비스 내용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