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와이브로 서비스 산업의 파급 효과 전망 (2002~2007) Tag #국내/ 와이브로/ 생산액/ 부가가치/ 파급효과/ 전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WiBro, 새로운 정책 패러다임의 Showcase로 접근 WiBro의 정체성과 생존의 조건 WiBro에 대한 부정적 시각과 단계적 시장 진화 전략 한국의 세계 이동통신 산업 Mainstream 진입의 Vision 국내 WiBro 시장, 제3의 신규 세력이 필요 국내 와이브로 시장 수요 예측(06-10) 와이브로 이용자 성향 조사 (2006.5.6~5.8) WiBro와 HSDPA, 이젠 `Friendly Competition`식 공존이 필요하다 WiBro 해외진출, 이제 기술이 아니라 주파수가 이슈 국내 와이브로(WiBro) 사업자별 상용서비스 개시 현황(2006년 6월) 무선브로드밴드의 선발주자, 한국의 성과와 고민 [1] : WiBro 쌍두마차의 동상이몽 무선브로드밴드의 선발주자, 한국의 성과와 고민 [2] : 내수시장의 태생적 한계 vs. 세계시장의 가능성 국내 와이브로 가입자수 및 매출 전망 (2006~2010) 국내 와이브로 장비 및 서비스 시장 전망 (2006~2010) 국내 와이브로 서비스 가입자수 정부 및 사업자 전망치 비교 (2006~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