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이통사 Cingular가 MP3P 겸용 휴대폰으로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 'Yahoo Music'이나 'eMusic'과 같은 최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Napster, Yahoo 등의 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할 예정이다. Tag #Cingular 싱귤러 Yahoo 야후 Naster 냅스터 뮤직폰 music phone 모바일음악 음악다운로드 디지털음악 애플 Apple iPod Sprint Verizon Wireles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英, 곡당 25펜스 초저가 음악분배 서비스 美 벤처, 휴대단말로 개인 PC에 원격 접속해 멀티미디어 파일재생 가능한 기술 개발 내년까지 휴대폰 보유자 41%가 데이터 서비스 이용 음악 콘텐츠의 새로운 유통경로, TV쇼 프로와 벨소리 다운로드의 연계 日 포털사이트 Excite, 이용자 집객력을 음악 다운로드 사업기반으로 활용 온라인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업계 재편의 움직임 가시화 월마트, 곡당 88센트 가격의 음악스토어 개설 유료 음악다운로드 서비스 `Rhapsody`, 2월 한달 4,800만곡 돌파 Virgin Mobile, 모바일음악 사업 진출로 Apple에 도전장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Sony 뮤직폰, iPod의 사각지대 공략이 성패의 관건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日 음악콘텐츠 소비자 성향조사, 20대 남성이 주고객, 휴대폰과 결합 선호 2005년 뮤직폰이 대세, 단말업체 인터넷 음악 서비스 업체와 제휴 확대 Nokia, 뮤직폰 신규 브랜드 `Nokia XpressMusic` 런칭 유럽 이용자들의 MP3폰 이용빈도, 미국에 비해 4배 높아 미국 뮤직폰 시장전망(2004-2009) 중국 뮤직폰 판매 전망(03-07)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시장 급성장, 이통사의 킬러서비스로 자리잡아 … ABI Research Napster, 광고 기반의 무료 음악 서비스로 전환 日 '06년 1사분기 음악다운로드 시장 112억엔...RIAJ 중국내 판매중인 뮤직폰 vs 비뮤직폰 비율 비교(2006년 상반기) 중국 인기휴대폰 100기종 뮤직폰 여부별 분포 비교 (2005년 상반기~2006년 상반기) Verizon Wireless, 초콜릿폰과 요금인하로 뮤직시장 공략에 총력 모바일 음악시장, 벨소리에서 음반 다운로드로 중심축 이동 … Juniper Research 중국 뮤직폰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5~2010) iPod에 도전장 내민 경쟁자들, 최후의 승자는? Sprint Nextel, 음악서비스 차별화 선언 ... 스트리밍서비스 Sprint Radio 런칭 중국 뮤직폰 판매량 전망 (2005~2010) MySpace,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추진 … 아이튠즈 최대 라이벌로 부상하나 Nokia, 8GB 용량 뮤직폰 출시하며 Apple의 iPhone 견제 나서 스타벅스, Apple iTunes와 제휴한 자사 브랜드 음악 판매 호조 ... 유통업체의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러시 미국 뮤직폰 판매량 전망 (2004~2009) 미국 뮤직폰 판매량 및 iPod 판매량 전망 비교 (2004~2007) 내년초 공개될 Apple iPhone의 2가지 모델, ... 테마는 '음악, 동영상, WiFi, 키보드' 전세계 디지털음악 시장, 2006년 상반기 106% 급성장...모바일 등 보급채널 다양화 덕분 [해외시각] 모바일 단말 시장의 트렌드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