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의 도입으로 무선인터넷 시장에도 본격적인 브로드밴드 시대가 개막됨에 따라, 브로드밴드 포탈시대에 걸맞는 신규 BM의 출현이 요구되고 있다. 국내시장의 데이터 준정액제에서 한 발 나아가 일본시장에서는 데이터 완전정액 요금제도가 등장하면서, 정액제 기반 무선 브? Tag #Felic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ingular, 북미지역 최초로 소액결제 서비스 개시 휴대폰과 비접촉 IC카드를 이용한 M-commerce 결제 실험 전세계 주요 m-Payment 서비스 현황 모바일 결제 관련 표준화 추진 동향 유럽의 M-Payment : Slowly but Carefully…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DoCoMo의 M커머스 육성전략 본격화 : 물품대금 청구대행서비스 도입 엠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일본 이통사들의 전략변화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 핫스팟 숫자의 허구와 과제: 수요-공급간 불균형과 요금플랜의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