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기능의 역사를 뒤돌아보면 우선 음악플레이어 기능이 추가되고 다음으로 TV기능이 추가되었다. 그 다음에 등장한 것이 디지털비디오 녹화기능이 내장된 휴대폰이다. Tag #음악플레이어 tv기능 디지털비디오 녹화기능 iPod dmb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 디스플레이 확장 부가 장치 - ‘텔레글라스’ 日 도코모, iPod 휴대전화 개발 검토 iPod와 휴대전화는 어디서 만날 것인가? Apple, Video iPod 출시... Disney가 콘텐츠 공급 Podcasting, video iPod 출시로 동영상까지 확대 예상 iPod와 PMP는 무엇이 다른가? 도코모, 발신 가능한 FOMA `멀티넘버` 서비스 개시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으로 변모하는 Podcasting과 Apple의 Positioning VoIP와 연계된 Click-to-Call 서비스의 진면목 [통계] 일본, 휴대형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실태: 콘텐츠 이용편의성 확보가 선결 과제 The importance of VAS 2005년 중동부유럽 이통시장 매출 13.5% 증가 … 고부가가치 서비스 경쟁 심화 차이나넷콤 경영실적(2005년) 日 iPod 보급으로 음악 콘텐츠 관련 지출 상승 소프트뱅크, 애플과 iPod 내장 휴대전화 공동개발 KDDI-소니, '워크맨 폰' 공동개발 합의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야후, DRM 필요 없는 MP3 다운로드 서비스로 iTunes에 대항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2000~2005) 세계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전망 (2004~2009) MS의 Zune, 5년내 iPod 제치고 음악시장 입지 확보는 어려울 것 Verizon Wireless, 초콜릿폰과 요금인하로 뮤직시장 공략에 총력 국내 이통3사별 DMB폰 누적 판매 현황 (2006.7.22 기준) MS, Zune에 VoIP 탑재 가능성 … MVNO 변신의 단초될까? 국내 텔레매틱스·이동디지털방송 수출입 현황 (2006.5) 유럽 모바일 방송 시장, "현재 수요는 불투명하지만 전용망 구축 움직임은 증가" 모바일 음악시장, 벨소리에서 음반 다운로드로 중심축 이동 … Juniper Research 국내 모바일음원 산업 문제점 설문조사 (2005년) 국내 오프라인 및 온라인음악 시장 규모 비교 (2001~2004) 日 일본판 지상파DMB '원세그', "2010년 3,500만대로 보급 확대"...야노경제연구소 국내 이통3사별 음악포털 서비스 현황(2005년) 일본 MP3P 출하대수 및 인터넷음악 접속시장 규모 (2003~2008) 모바일 방송, 2011년 4억 5천만 가입자 시대 열어 … DVB-H가 주도할 것 iPod, 동영상 콘텐츠와 PMP 시장 확산의 주인공으로 부상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MS의 Zune, 동영상 및 무선전송 기술로 iPod과 차별화 시도 中,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맞춰 DMB 기반 모바일 방송 개시 세계 모바일 및 인터넷 음악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9) 국내 DMB 서비스 가입자 전망 (2006~2010) 국내 온/오프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5) 중국 DMB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iPod에 도전장 내민 경쟁자들, 최후의 승자는? 일본 온라인 디지털 음악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국내 디지털TV 판매량 추이 (1999~2005) 국내 디지털TV에서의 고화질과 다채널 선호도 비교 조사(2006년) 국내 방송매체별 일평균 TV시청시간 추이 (2003.10~2006.5) 전세계 DMB 단말기 시장 전망 (2005~2015) 국내 DMB 단말기 형태별 시장 전망 (2010년) 美 MTV, 일본시장에서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SNS 사업 출사표 美 DirecTV, 위성사업자에서 TPS 사업자로 변모...VoIP 및 데이터 서비스 추가 소니에릭슨, "금년내로 Nokia와 동일한 단말-콘텐츠 통합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하겠다" 국내 가구소득별 디지털TV 보급율 현황(2006년) 국내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디지털TV 유형 (2006년) 국내 DMB 단말기 시장 전망 (2005~2015) 국내 디지털TV 종류별 지불의사 가격조사 (2006년) 日 급성장하는 유료 온라인 음악 시장규모, 2006년 상반기 247억엔에 달해 국내 케이블TV 가입자 현황 (2006년 4월말 기준) 국내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디지털TV 크기 (2006년) 북미 IPTV 시장, 2010년까지 연평균 80% 성장하며 세계 IPTV 시장 견인 국내 DMB 단말기 내수시장 전망 (2005~2010) Sprint Nextel, 음악서비스 차별화 선언 ... 스트리밍서비스 Sprint Radio 런칭 국내 디지털TV 비구매 이유 (2006년) 국내 휴맥스 DTV 매출 현황 (2006년 2분기) 첩첩산중의 중국 IPTV 시장, 장기적 투자가치는 '맑음' 중국, 세계 최대의 브로드밴드국으로 부상 예고…신기술 보급과 올림픽이 견인차 역할 MySpace,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추진 … 아이튠즈 최대 라이벌로 부상하나 日 자유롭게 이동하며 춤추는 Music player 로봇 `miuro` 등장 국내 위성DMB폰 이용률 (2006.1~8) 케이블 가입자의 12%만이 IPTV로 이탈할 듯 … Forrester 국내 IPTV 도입 지연에 따른 서비스 및 장비시장 기회손실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