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통신3사 서비스 및 가입자 현황(2006년 1월) Tag #LG LG그룹 파워콤 데이콤 LG텔레콤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2년도 국내 무선인터넷 업계의 기대와 전망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국내 단말메이커들의 내수전략 및 신제품 출시동향 SingTel의 성공사례와 국내 이통사의 글로벌 진출현황 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쏠림 현상과 후발사업자의 전략적 방향성 : LGT를 중심으로 [통계] 휴대폰 벤더별 M/S (2003년 3/4분기) [CES 2004 리뷰] 휴대폰 메이커의 출품 동향 : 고기능 CDMA 단말과 스마트폰이 주류 [통계] 휴대폰 벤더별 시장점유율 (2003년 4/4 분기) 2004 하반기 번호이동성, 이통사의 대응전략 점검과 시장 전망 국내 통신시장의 Duopoly 체제화 주장과 위험성 단말기 규격 공통화를 위한 유럽 선발이통사들 간의 연합결성과 향후 전망 [통계] 2004년 1/4 분기 휴대폰 벤더별 M/S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WiBro에서의 망개방, 유선 사업자의 현실적 차별화 전략이 될 것인가 ? 데이콤의 WiBro 사업 포기를 계기로 본 국내 통신시장의 판도 변화 전망 WiBro에 대한 LG-인텔의 협력, 의미는 ? 유럽 모바일 방송 시장의 본격적인 개화와 지상파 DMB가 풀어야 할 과제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전세계 단말시장 점유율, Samsung이 Motorola 제치고 2위로 등극 獨 T-Mobile, 향후 2년간 LG전자와 배타적 단말공급 계약 체결 모바일 게임의 성장 엔진: 게임폰과 모바일 3D 게임 차별화를 위한 단말 메이커들의 새로운 고민 … 디자인 or 기술 ? 노텔-LG전자, HSDPA 상용시험 성공 휴대폰 화면 상에 항공 사진으로 길안내 … 日 `NAVITIME`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3GSM World Congress를 통한 DVB-H의 약진과 T-DMB 확산 전략의 변화 필요성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이통사 실적, `단기 호조, 장기전망 불투명, 亞 시장이 추세 견인` LG 전자, 도코모 FOMA 단말 개발에 합의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2사분기 동향 … 단말기 빅3의 선전과 성장 모멘텀 잃고 표류 중인 LG 도코모, 해외 i-mode 사업파트너와 LG전자 단말기 공동조달 벨기에 Belgacom, Siemens와 공동으로 IPTV 개시 계획 삼성 고가단말기 전략의 미래 도코모, FOMA 단말 해외 조달 확대 KDDI, 연내 출시를 목표로 팬택앤큐리텔의 CDMA 단말 조달 加 Nortel, WiMAX 시장 공략 위해 LG전자-Airspan과 제휴 LG전자, seamless한 유무선 통화 지원하는 UMA 단말 출시 일본 단말 메이커 시장 점유율 추이: 2004~2005 新 전국시대를 맞이한 일본 이통시장 [2]: 글로벌 단말 메이커의 일본 진출 전략과 시사점 포화된 초고속 시장과 파워콤의 블루오션: 새로운 브로드밴드 ISP 모델을 찾아라 LGT와 KTF의 사활 문제풀이 LG그룹 통신회사 실적추이 (2003-2005) 휴대폰 내수 시장 실적(국내,02-05) 지상파DMB폰 2006년 1월 판매현황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