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104건)
2022-09-16 10:25
2022-06-17 10:2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Blizzard, ‘Overwatch 2’에 확률형 아이템 제거하고 무료 서비스로 전환
2022-06-17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Blizzard, 확률형 아이템 규제 국가에서는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 안해
2022-06-02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美 스타트업, 음성으로 실시간 베팅 가능한 차량용 스포츠 중계 앱 출시
2022-05-04 10:00
2022-04-22 10:05
[정책/규제]
[브리핑] 美 뉴욕州, 모바일 스포츠 도박 합법화
2022-01-10 10:00
2021-09-23 10:10
2021-03-10 11:10
2020-12-09 10:20
[미디어/콘텐츠]
[브리핑]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미포함 유튜버 영상에도 광고 삽입
2020-11-19 10:2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구글, 印 앱스토어 인앱결제 수수료 30% 적용 시기를 ‘22년 4월로 연기
2020-10-06 11:10
[통신/네트워크]
게임산업, ‘스트리밍’으로 유통방식이 변화한다 ...최근 동향과 시사점
2019-07-05 17:46
2019-03-05 11:20
2017-09-29 16:58
[애틀러스 리뷰]
[정기간행물] ATLAS Review 2015년 12월호
2015-12-08 10:38
2015-11-25 09:31
[사업전략/M&A]
[브리핑] 중국, ‘15년 모바일게임 시장 55억달러 규모로 미국 추월 전망
2015-09-02 11:34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美 Unikn, e스포츠 베팅 서비스로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
2015-07-01 11:33
2014-12-04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