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폰 열풍으로 인해 3G 사업을 전면에 내세우던 사업자들과 단말기메이커들의 전략에 일제히 수정이 가해지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도코모가 자사의 카메라폰 영상메일서비스인 ‘i-Shot’ 대응 기종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보급이 미미한 FOMA 대신 3천만명의 이용자 ? Tag #3G 단말기 카메라폰 샤메일 도코모 KDDI FOMA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J-Phone 사진메일 단말기 300만대 돌파 출시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도코모의 504i 시리즈 KDDI의 2002년 마케팅 전략 : 1x와 사진메일로 경쟁사 견제 범죄신고수단으로 채택된 샤메일 J-PHONE, 일본 제2의 이통사업자로 부상 차세대 주역으로 떠오르는 동영상 메일서비스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차세대 메시징으로 전략수정에 나선 이동통신 사업자들 [통계] 일본, 영상메일「아이샷」, 이용하겠다 30% 샤메일열풍을 잠재울 DoCoMo의 승부수 「아이샷」 DoCoMo의 영상메일「아이샷」, 이용하겠다 30% 동영상 메일, 자바 휴대전화만 있으면 OK 카메라와 바코드로 실생활과 인터넷을 연결하는 휴대폰 단말의 등장 도코모의 사진첨부메일 i-shot 악용 대책 발표와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