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소셜 미디어 앱 사용자들이 앱을 벗어나지 않고도 아마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틱톡 및 핀터레스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함 Tag #아마존 #틱톡 #핀터레스트 #SNS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미국 소비자, 인플루언서로 인해 개인 관리 용품 및 의류 구매 증가 경향 [브리핑] 미국 온라인 쇼핑객의 패션 구매 채널로 부상하는 아마존 [브리핑] 아마존, 모바일로 손바닥 스캔 결제 서비스 등록 가능한 'Amazon One' 앱 런칭 [브리핑] 아마존과 월마트, 유통시장 경쟁력 확보 위해 AI에 집중 투자 [브리핑] 아마존, 사용자가 스냅챗 광고에서 제품 직접 구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제공 [브리핑] 소셜 쇼핑 트렌드, 숏폼 영상을 통한 쇼핑 증가하지만 신뢰 문제 개선은 필요 [브리핑] 아마존, ‘Project Handshake’를 통해 소셜 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