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 Entertainment Research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4년 1분기에 구형 TV 교체와 스트리밍 선호에 따라 스마트TV를 보유한 가구가 10가구 중 8가구로 증가한 것으로 조사 Tag #스마트TV #스트리밍 #애플 #비전프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OTT와 경쟁 넘어 미래 TV 자리 넘보는 소셜 미디어…최근 주요 관련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스마트TV 제조사, 하드웨어 판매보다 수익성 높은 광고 사업 기회에 집중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아마존, 가정내 스마트 홈 기기 증가에 대응해 에코허브 출시 [브리핑] 월마트, 스마트TV 제조사 비지오(Vizio) 인수설..맞춤형 광고 수익 기대 [브리핑] '24년 1분기 미국 가구의 스트리밍 보급률 감소하며 성장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