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2월 ATLAS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전체 연령대에서 판매량이 전월 대비 크게 감소했으며, 이중 30·40 연령대 판매량이 20% 이상의 감소율을 보임 Tag #스마트폰 #판매량 #삼성 #애플 #샤오미 #연령 #갤럭시 S24 #아이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4년 2월 통신 3사 스마트폰 판매량, 전월 대비 19% 감소 [스냅샷] 갤럭시 S24 시리즈, '24년 2월 국내 스마트폰 판매 Top 5 장악…아이폰 15 프로 판매량, 전월 대비 38% 감소 [스냅샷] ’24년 2월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 [스냅샷] LGU+, 1월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이 전년동월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하며 2위로 상승 [스냅샷] 갤럭시 S24 시리즈, 국내 출시 4주간 판매량 70만대 돌파…울트라 판매 비중 57% [3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Top 10 내 7개 모델 순위 변화 無 [스냅샷] 갤럭시 A24, ’24년 3월 국내 스마트폰 판매 1위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