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셜 플랫폼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틱톡의 참여도(Engagement)가 감소하고 있다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음 Tag #틱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성인 틱톡 사용자의 절반만이 실제로 플랫폼에 게시...소수 사용자 영향력 증가 [브리핑] 유니버설 뮤직, 가격 및 아티스트 보호 등을 이유로 틱톡과의 음악 사용 계약 중단 [브리핑] 美 성인의 83%는 소셜 미디어 중 유튜브를 주로 사용…틱톡 사용자 급증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 [브리핑] 틱톡, 상업적 광고 동영상이 증가하면서 월간 활성 이용자수 성장 둔화 [브리핑] 틱톡, 새로운 크리에이터 보상 프로그램으로 크리에이터 수익 250% 증가 [브리핑] 틱톡, 인스타그램의 사진 피드와 경쟁하기 위한 새로운 앱 개발 정황 발견 [브리핑] 중소득 국가의 소셜 미디어 사용, 왓츠앱-페이스북 강세, 틱톡-인스타 약세 [브리핑]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추천 알고리즘이 유해 콘텐츠의 확산을 증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