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2월 ATLAS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모든 연령대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두 자릿수 감소를 기록했으며, 30대(-25.5%), 20대(-21%), 10대(-20.2%) 순으로 전월 대비 가장 큰 감소율을 보임 Tag #스마트폰 #판매량 #연령 #삼성 #애플 #국내 #상반기 #하반기 #모바일 인덱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SKT, 12월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전월 대비 21% 감소…연간 점유율은 42% 차지 [스냅샷] '23년 하반기 국내 스마트폰 판매 Top 20에 아이폰 8종 진입 [스냅샷] ’23년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전년 대비 4% 증가…애플 판매량은 11% 증가 [12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23년 마지막주, 주간판매량 전주대비 30.2% 증가 [브리핑] 글로벌 및 국내 시장 모두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판매량 증가 [브리핑] 애플, MR 헤드셋 '비전 프로' 지원 앱 600개 발표했으나 실제 58%만 사용 가능 [1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럭시 S24 시리즈, 판매량 Top 10 중 8개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