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MMD연구소(Mobile Marketing Data Labo)는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만 15세~69세 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X(舊 트위터)가에 대한 조사를 실시 Tag #트위터 #X #SNS #소셜네트워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X, 뉴질랜드와 필리핀에서 신규 가입자 대상 'Not a Bot' 요금제 테스트 [브리핑] 테슬라, 2천만번째 4680 배터리 생산 발표, 사이버트럭 생산에 가속도 전망 [브리핑] X(舊 트위터), 프리미엄 요금제를 광고 포함 여부에 따라 3개로 확장 추진 조짐 [브리핑] Dojo슈퍼컴퓨터에 대한 기대로 인해 높아진 테슬라 주식의 목표 가격 [브리핑] 스페이스X의 스플래시다운, 일론 머스크 소유의 X를 이용해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