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Variety Intelligence Platform)와 루미네이트(Luminate)가 미국 주요 스트리밍 및 선형(linear) 업체들의 모든 프로그램(대본 및 비대본) 신규 시즌 제작 취소 동향을 조사 Tag #미국 #SVOD #넷플릭스 #맥스 #WBD #디즈니+ #파라마운트 #애플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의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추진 현황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의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브리핑] 美英 통신업계, “SVOD 번들 구독 상품이 신규 가입 유도와 리텐션에 효과” [브리핑] 英 SVOD 가입자의 52%는 신규 콘텐츠 검색시 넷플릭스 먼저 방문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이용자의 추가 서비스 가입 의향은 5%에 불과 [브리핑] 아마존, NFL 목요일 경기 개막전 프라임 비디오 사상 최대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디즈니, 향후 10년간 테마파크·크루즈 사업에 600억 달러 투자 계획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스트리밍에 대한 지출 2년 만에 19% 감소 [브리핑] 美 WBD, 미국-캐나다에서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대열에 합류 [스냅샷] 美, AVOD-FAST 인기로 ’23년 2분기 평균 이용 OTT 수 10개 기록 [브리핑] 크리켓 월드컵 중계로 디즈니+핫스타 동시 시청자수 3,500만 신기록 달성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