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23년 2분기 매출은 서비스 부문(써드파티 셀러 서비스, 가입형 서비스)과 광고 사업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11% 증가한 1,344억 달러를 기록.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32%, 전분기 대비 61% 증가했으며, 1년 전 적자였던 순이익도 2분기 연속 흑자 규모가 확대됨. Tag #아마존 #매출 #실적 #써드파티 셀러 서비스 #가입형 서비스 #광고 #AWS #클라우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아마존 프레시’ 식료품 배달을 Prime 유료 회원 이외 고객에도 제공 [브리핑] 아마존, 자체 가상 헬스케어 서비스를 미국 50개주 전역으로 확대 [브리핑] 아마존, Dish와 협력해 Prime 유료 회원 대상 후불 무선 상품 런칭 [브리핑] 아마존 AWS, 생성형 AI/음성 인식 기반 병원 임상 문서 자동화 툴 공개 [브리핑] 아마존, 위성 인터넷 ‘Kuiper’, '24년 런칭 목표로 위성 제작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