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023년 5월 17일(현지시간) 연례 방송 광고 선판매 시장인 업프론트(Upfront) 행사에서 전세계적으로 자사의 광고 포함 요금제 월간활성이용자(monthly active users, 이하 MAU) 수가 5백만명에 달했다고 밝힘. Tag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저가 요금제 #월활성이용자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비용 지출 3억 달러 절감 나서...美 암호공유 차단 연기가 발단 [브리핑] 美 OTT 산업, 불법 복제로 ‘27년 1,100억불 이상 매출 손실 발생 전망 [스냅샷] [’23.1Q 실적] 넷플릭스, 분기 매출 80억 달러 돌파…가입자 순증 폭은 대폭 감소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화질 HD로 개선 및 2대 동시 접속 허용 [브리핑] 넷플릭스, 애플TV를 광고 포함 저가 요금제 지원 단말로 추가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데이터 기반 광고 효과 측정 위해 광고 파트너 추가 영입 [브리핑] 넷플릭스, 즐겨찾기 저장 콘텐츠 이용 경험 개선한 ‘My List’ 기능 업데이트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에서 암호 공유 차단과 월 7.99달러 유료 공유 서비스 런칭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 차단 글로벌 확장으로 전세계 OTT 시장 지배력 시험대에 올라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브리핑] 넷플릭스, MS 의존 벗어나 자체 광고 사업 전략 재구상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