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美 WBD, 통합 OTT ‘Max’에서 광고 부담 최소화와 실시간 스포츠 제공 방침
[브리핑] 美 WBD, 통합 OTT ‘Max’에서 광고 부담 최소화와 실시간 스포츠 제공 방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 이하 WBD)가 최근 개최된 방송 광고 선판매 시장인 업프론트(Upfront) 행사에서 5월 23일(현지시간) 런칭되는 HBO Max와 디스커버리+(Discovery+) 통합 앱인 ‘맥스(Max)’에서는 시청자들의 광고 부담을 최소화할 것이며, 향후 실시간 스포츠 방송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힘.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