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이 포켓몬고 게임 개발사인 나이언틱(Niantic) AR 게임 ‘페리도트(Peridot)’를 시작으로 게임과 모바일 앱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아마존 애니웨어(Amazon Anywhere)’를 런칭. Tag #아마존 #Niantic #Peridot #AR 게임 #쇼핑 #Amazon Anywhere #쇼퍼블 #shoppab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AR 게임과 모바일 앱에서 실물 제품 구매하는 쇼핑 서비스 런칭 [브리핑]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의 외부 플랫폼 유통 전담할 통합 조직과 계획 공개 [스냅샷] [’23.1Q 실적] 아마존, 서비스 및 광고 사업 호조로 총 매출 증가...AWS는 성장세 약화 [브리핑] 아마존 쇼핑 사이트에서 ChatGPT 활용한 가짜 리뷰 의심 사례 등장 [브리핑] 아마존, 모바일앱에 틱톡 스타일의 피드 방식 쇼핑 기능 추가 [스냅샷] 이스라엘 Sightful, 최대 100 인치 가상 화면 제공 AR 노트북 출시…기업 및 제품 개요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