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숏폼 동영상 ‘틱톡(TikTok)’이 크리에이터가 틱톡의 증강현실(AR) 효과 개발 플랫폼인 이펙트 하우스(Effect House)를 통해 만든 콘텐츠에 대해 보상하는 새로운 ‘이펙트 크리에이터 리워드(Effect Creator Rewards)’ 펀드를 출시한다고 발표. Tag #틱톡 #TikTok #크리에이터 #콘텐츠 #펀드 #리워드 #AR 효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정신 건강 개선 지원 위한 커뮤니티 연계와 교육 이니셔티브 발표 [브리핑] 틱톡, 최대 20분 분량 롱폼 중심 크리에이터 콘텐츠 유료화 기능 발표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 보상 강화한 새로운 지원 프로그램 공식 발표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가 직접 요금 책정하는 유료 동영상 기능 개발 추진 [브리핑] 틱톡,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자 최소 연령 상향하고 성인 전용 방송도 허용 [브리핑] 틱톡, 콘텐츠 검색 기능 강화를 위해 자체 AI 챗봇 ‘Tako’ 테스트 [스냅샷] 이스라엘 Sightful, 최대 100 인치 가상 화면 제공 AR 노트북 출시…기업 및 제품 개요 정리 [브리핑] 틱톡, 일부 크리에이터 대상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 수익 창출 기능 추가 [브리핑] 틱톡, 7월중 美 시장에 자체 소싱 제품 판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런칭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