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의 ‘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9% 증가한 88억 달러로 다시 한번 분기 최고 매출을 재경신. 그러나 비용 증가로 2.6억 달러 영업이익 적자를 기록했으며, 이자비용 증가, 투자 자산 가치 하락 등으로 인해 순이익도 전분기 6억 달러 흑자에서 다시 적자로 전환. Tag #우버 #Uber #승차공유 #모빌리티 #음식배달 #딜리버리 #화물운송 #매출 #실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2.4Q 실적] 우버, 엔데믹으로 모빌리티 사업 성장…4분기만에 흑자 전환 [브리핑] 우버, 승차공유 및 배송 특화 전기차 제조 위해 자동차 제조사와 협력 중 [스냅샷] [’22.3Q 실적] 우버, 전 부문 고른 성장으로 매출 72% 증가...운송 부문 3배 이상 성장 [브리핑] Uber, 차량과 모바일앱 활용 광고 사업 추진 위해 전담 부서 설립 [브리핑] 美 노동부, “플랫폼 근로자는 독립 계약자 아닌 피고용자로 봐야” [스냅샷] [’23.2Q 실적] 우버, 주력 사업 호조로 역대 최대 매출 재경신...순익도 흑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