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23년 1분기 매출은 서비스 부문(써드파티 셀러 서비스, 가입형 서비스)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9% 증가한 1,274억 달러를 기록.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22년 1분기에 38억 달러 적자였던 순이익도 31억 달러로 흑자 전환에 성공. Tag #아마존 #매출 #실적 #AWS #온라인 스토어 #광고 #클라우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자체 음성비서 ‘Alexa’를 위한 대형언어모델(LLM) 개발 추진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Freevee’에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콘텐츠 대거 제공 [브리핑] 아마존, 헬스케어 특화 스마트 밴드 ‘Halo’ 사업 중단과 구조조정 단행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에서 AI 기반 음성 사운드 품질 개선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기업 고객 겨냥한 AWS 기반 생성형 AI 서비스 'Bedrock’ 발표 [스냅샷] 아마존, AR 게임과 디지털 콘텐츠 연계형 모바일 쇼핑 서비스 ‘아마존 애니웨어’ 공개...개요와 주요 특징 [브리핑] 아마존 AWS, 생성형 AI/음성 인식 기반 병원 임상 문서 자동화 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