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Meta)의 ’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6% 증가한 286억 달러로 22.2Q~4Q 동안 전년 대비 매출이 역성장한 것에서 플러스 성장으로 전환. 순이익과 영업이익도 2분기 연속 증가. Tag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광고 #매출 #실적 #MA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메타, 애플의 MR 헤드셋 런칭 앞두고 신형 헤드셋 ‘Quest 3’ 공개…주요 발표 내용과 제품 특징 정리 [스냅샷] 메타, 인스타 숏폼 동영상 ‘Reels’ 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추가…주요 발표 내용 [브리핑] 메타, 인스타 릴스에 크리에이터 콘텐츠 제작과 수익화 지원 기능 추가 [브리핑] 메타, 광고 최적화와 메타버스에 투입할 생성형 AI 기술 연내 공개 예정 [브리핑] 메타, “금년 중으로 생성형 AI 기술 기반 광고 제작 도구 공개 예정” [브리핑] 메타, “OTT 콘텐츠는 통신사 비용 발생 요인이 아니라 BM 혁신 촉매제” [브리핑] 메타, 자체 AI 사업 난관 직면…인력 이탈과 내부 임직원 신뢰 저하 심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