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및 전분기 대비 4% 증가한 81.6억 달러를 기록. 동사 최초 분기 매출 80억 달러를 돌파. 다만,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13%, 18% 감소. Tag #넷플릭스 #OTT #스트리밍 #광고 #유료공유 #매출 #실적 #콘텐츠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화질 HD로 개선 및 2대 동시 접속 허용 [브리핑] 넷플릭스, 기술적 문제로 특집 프로그램 라이브 이벤트 취소 사태 발생 [브리핑] 美 SVOD 시장, 넷플릭스 점유율 정체와 시장 지배력 감소 조짐 나타나 [브리핑] 넷플릭스, 美 암호공유 차단으로 ‘24년 최소 12억불 추가 매출 발생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물 ‘기묘한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스페인 암호공유 차단에 백만명 해지...수익성 위해 고객 이탈 감수 [브리핑] 넷플릭스, 비용 지출 3억 달러 절감 나서...美 암호공유 차단 연기가 발단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공유 차단 앞두고 英 통신사들에 고객 민원 발생 가능성 경고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광고 포함 요금제 월평균 활성 이용자 5백만명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