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Meta)가 틱톡(TikTok)과 경쟁하는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릴스(Instagram Reels)’에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들을 업데이트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인스타그램 #릴스 #메타 #틱톡 #크리에이터 #콘텐츠 #숏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메타,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서비스 기능 위주 자체 AI 챗봇 런칭 준비 [브리핑] 메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NFT 관련 프로젝트 추진 중단 [브리핑] 메타, 인스타그램에 이어 페이스북 ‘릴스’ 최대 재생 시간도 90초로 확대 [브리핑] 메타, “숏폼 동영상 ‘Reels’ 재생 건수 2배 증가에도 적자 지속” [브리핑] Meta, 써드파티 앱에서의 숏폼 동영상 Reels 재생-업로드 지원 시작 [브리핑]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위해 신규 기능 ‘Gifts’ 테스트 [스냅샷] 메타, 인스타 숏폼 동영상 ‘Reels’ 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추가…주요 발표 내용 [스냅샷] [’23.1Q 실적] 메타, 광고 실적 호조로 매출 역성장 국면 종료…메타버스 적자는 확대 [브리핑] 트위터, 크리에이터와의 광고 수익 공유 프로그램 정식 런칭 [스냅샷] 美 Atmosfy, 숏폼 동영상 기반 지역 정보 검색앱으로 1,200만 달러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