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공영방송사(Public Service Broadcaster, PSB) ‘채널 4(channel4)’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와 프로그램 방식(programmatic) 방식 광고 제휴를 체결. Tag #채널4 #공영방송 #프로그램 방식 광고 #DSP #마이크로소프트 #Xand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TiVo, “OTT 이용자들은 요금 보다 콘텐츠 검색에 최대 불만 느껴” [브리핑] 英 민영방송 ITV, 신규 AVOD 런칭 성과와 디지털 사업 매출 증가 발표 [브리핑] 美 Roku, 음식 배송 업체 도어대시와 양방향 ‘Shoppable 광고’ 협력 [브리핑] 삼성, “전세계에 걸쳐 FAST/AVOD에서의 광고 수용 의사 높아지는 중”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英 정부, 글로벌 OTT 시청자 보호 규제 강화한 신규 미디어법 초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