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스트리밍 단말 및 OS 업체인 로쿠가 실시간 TV, 스포츠 콘텐츠, 개인화된 시청 경험 제공과 검색 기능에 초점을 맞춘 Roku OS 12 버전 업데이트를 단행. Tag #로쿠 #Roku #Roku OS #로쿠 채널 #스포츠 #실시간 방송 #개인화 #로컬 뉴스 #모바일 앱 #베스트바이 #양방향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Roku, Best Buy와 양방향 광고 사업 위한 쇼핑 데이터 분야 제휴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서비스에 크리에이터 콘텐츠 특화 채널 추가 [브리핑] 美 Roku, 음식 배송 업체 도어대시와 양방향 ‘Shoppable 광고’ 협력 [브리핑] 美 Roku, “시청자들은 재미-흥미 외에 정보성 강한 OTT 광고에도 호응” [브리핑] FAST, 미국 중심으로 ‘27년 12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스냅샷] [’22.4Q 실적] 美 Roku, 역대 최대 매출에도 비용 증가로 적자 확대 [브리핑] 美 Roku, 제조사 대상 OS 제공에서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공개 [브리핑] 美 SlingTV, 대학 농구 포스트 시즌 맞아 실시간 중계 시청 기능 보강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서비스에 HBO 오리지널 콘텐츠 전용 채널 추가 [브리핑] 美 Roku, 식료품 배송 업체 Instacart와 양방향 광고 데이터 공유 협력 [스냅샷] [’23.1Q 실적] 美 Roku, 광고 시장 악화로 플랫폼 사업 타격...매출도 1% 증가에 그쳐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플랫폼 전체 프로그램에 AI 맥락 광고 적용 방침 [브리핑] NHL, 방송 솔루션 업체와 협력해 Roku 단말에서 자체 FAST 채널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