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트리밍 기기 및 서비스 업체 로쿠(Roku)가 음식 배송 서비스 업체 도어대시(DoorDash)와 제휴해 TV 광고에 등장한 음식을 실제로 집 앞까지 배송해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양방향(interactive) ‘쇼퍼블(Shoppable)’ 광고를 런칭한다고 발표. Tag #로쿠 #Roku #도어대시 #쇼퍼블 광고 #Shoppable #양방향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Roku, “시청자들은 재미-흥미 외에 정보성 강한 OTT 광고에도 호응” [브리핑] 美 Roku, 제조사 대상 OS 제공에서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공개 [브리핑] TV제조사 Vizio, 스트리밍 사업 매출 확대 위한 양방향 광고 제휴 체결 [브리핑] 美 Roku, K-콘텐츠 포함 다양한 장르에 걸친 FAST 채널 보강 [스냅샷] [’22.3Q 실적] 美 Roku, 매출 증가세 둔화되고 적자 규모도 크게 증가 [스냅샷] [’22.4Q 실적] 美 Roku, 역대 최대 매출에도 비용 증가로 적자 확대 [브리핑] 美 Roku, Best Buy와 양방향 광고 사업 위한 쇼핑 데이터 분야 제휴 [스냅샷] 美 Roku, 실시간 로컬 뉴스와 스포츠 중심 OS 업데이트...주요 내용 및 특징 [브리핑] 英 공영방송 ‘Channel 4’, MS와 프로그램 방식 광고 사업 제휴 체결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서비스에 HBO 오리지널 콘텐츠 전용 채널 추가 [브리핑] 美 Roku, 식료품 배송 업체 Instacart와 양방향 광고 데이터 공유 협력 [브리핑] 일본제지, 목재에서 추출한 소재로 식품첨가제, 연료 등 개발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