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반 무료 VoD(AVoD)와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FAST) 등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가 높은 광고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삼성전자 광고 사업부 삼성애드(Samsung Ads)가 발표한 최근 연구 결과를 인용하여 디지털 TV 유럽(Digital TV Europe)誌가 보도함. Tag #FAST #AVOD #OTT #스트리밍 #광고 효과 #시청자 참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FAST, 제공 콘텐츠 다양화되며 질적 성장 단계 진입…최근의 해외 사례 분석 [브리핑] FAST, 미국 중심으로 ‘27년 12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중 63%가 스마트TV 보유하고 87%가 OTT 이용 [브리핑] FAST, ‘27년 전체 TV 광고 지출액에서 42% 비중 차지할 전망 [브리핑] 실시간 무료 채널 FAST, 유럽에서도 시청 시간과 광고 노출 급증 [브리핑] 삼성, 자체 FAST 서비스 맞춤형 광고 위해 애드테크 업체 Clinch와 제휴 [브리핑] 英 공영방송 ‘Channel 4’, MS와 프로그램 방식 광고 사업 제휴 체결 [스냅샷] [’23.1Q 실적] 삼성전자, 반도체 불황으로 매출 타격…영업익/순이익도 급감 [브리핑] 삼성, 자체 FAST 플랫폼에 유명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 채널 독점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