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이 자체 SVOD 서비스인 ‘쇼타임(Showtime)’을 ‘파라마운트+(Paramount+)’에 완전히 통합하기로 결정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파라마운트 #파라마운트+ #쇼타임 #OTT #스트리밍 #애그리게이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디스커버리+와 HBO Max, 美 AVoD 중 소비자 광고 만족도 1, 2위 차지 [브리핑] SVoD 이용자, 광고 요금제 도입 효과로 ‘28년 18억명 규모로 증가 전망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Paramount, “신규 영화 제작 결정에 자체 OTT 시청 데이터 활용” [브리핑] Paramount+, ‘22년말 가입자 5,600만명으로 증가하며 Hulu 추월 [스냅샷] [’22.4Q 실적] Paramount, 역대 최대 매출에도 영업익 급감...SVOD 가입자는 지속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