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이 자체 SVoD인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통해 독점 제공하고 있는 NFL(National Football League) 목요일 경기 중계 방송인 ‘NFL 써스데이 나잇(NFL Thursday Night Football, 이하 TNF)’의 2022년 시청자 수가 게임당 평균 960만 명을 기록해 2021년 1,620만 명 대비 41% 감소했다고 스포츠 비즈니스 저널(Sports Business Journal, 이하 SBJ)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