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유튜브, NFL 생중계 방송 손익분기 달성 위해 450만 유료 가입자 필요
[브리핑] 유튜브, NFL 생중계 방송 손익분기 달성 위해 450만 유료 가입자 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가 2022년 말에 NFL(National Football League) 주말 경기 중계 방송권인 ‘NFL 선데이 티켓(Sunday Ticket)’ 중계권을 확보했지만, 막대한 중계권료로 인해 손익분기점 달성을 위해서는 450만 명의 유료 시청자를 확보해야 할 것이라고 미디어 시장조사 전문업체인 모펫내터슨(MoffettNathanson)의 분석을 인용해 미국 ICT 전문지인 LightReading誌가 전망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