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스트리밍 단말 ‘파이어TV(FireTV)’를 통해 수만 개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콘텐츠를 광고 게재 형태로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 Tag #아마존 #Amazon #FireTV #AVoD #FAST #뮤직비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소형TV로 활용 위해 벽걸이형 ‘Echo Show’에 FireTV 모드 적용 [브리핑] 아마존, “구글 보복 우려해 TV 제조사들이 FireTV OS 도입에 소극적” [브리핑] 美, 전체 가구의 83%가 커넥티드TV 또는 스트리밍 단말 보유 [브리핑] 아마존 파이어TV, 블루투스 보청기에 오디오 직접 스트리밍 제공 시작 [브리핑] 아마존, 지난 해 동영상-음악 콘텐츠에 166억 달러 투자 [브리핑] 아마존, Fire TV에서 직접 연결 가능한 보청기 라인업 확대 [브리핑] 아마존, FireTV에서 알렉사 연동 고객 참여형 아카데미 시상식 허브 공개 [브리핑] 아마존, FireTV 전용 FAST 서비스 ‘FireTV 채널’ 오픈 및 채널 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