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저가 항공사 프론티어 항공(Frontier Airlines, 이하 프론티어)이 비용절감의 일환으로 전화 기반의 콜센터 고객 서비스(customer service phone line)를 폐지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프론티어 항공 #고객 서비스 콜센터 #고객 상담 #챗봇 #디지털 전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음성비서, 공공 서비스와 정보 통합 제공에도 활용...주요 도입 국가의 사례 [브리핑] Zoom, 영상통화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센터 솔루션 출시 [브리핑] 중국 3대 이통사, 5G 기반 통합 메시징 서비스 10월 중 런칭 [브리핑] 英 PolyAI, 고객센터용 음성비서 솔루션으로 1,400만 달러 투자유치 [브리핑] 印 전자정보기술부, 공공서비스 정보 제공 위한 음성비서 개발사 선정 [브리핑] 통신사업자 Frontier, 미국 전역에서 5Gbps 광인터넷 서비스 제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