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통신사이자, IPTV 서비스를 제공 중인 버라이즌(Verizon)이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와 실시간 방송, 주문형 콘텐츠들을 한 번에 보여주고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애그리게이션(aggregation) 기능을 자체 스트리밍 단말에 탑재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버라이즌 #애그리게이팅 #Aggregation #통합 UX #스트리밍 #+pla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Verizon, Razer와 협력해 5G 기반 휴대형 안드로이드 게임기 개발 발표 [브리핑] 유튜브, 복수 OTT 이용 위한 ‘채널 스토어’로 애그리게이팅 사업 강화 [브리핑] 美 Verizon, 구독형 서비스 통합 관리 플랫폼 ‘+play’에 HBO Max 추가 [브리핑] 美 Verizon, 써드파티들의 구독형 서비스 통합 가입 및 관리 플랫폼 출시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3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Verizon, 애그리게이팅 사업 강화 위해 넷플릭스 1년 이용권 무료 제공 [리포트] YouTube, BM 다각화로 광고 비중 축소 시도…최근의 신규 서비스 전략과 OTT 시장에의 영향 전망 [리포트] IPTV 업계, 플랫폼 개방성 확대하고 콘텐츠 공동 투자… OTT 부상에 따른 유료방송사들의 전략 변화 분석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애그리게이팅 포탈 통해 넷플릭스-파라마운트+ 할인 번들 제공 [브리핑] 美 Verizon, 영상통화 기능 탑재 신규 키즈용 스마트워치 런칭 [스냅샷] [’22.4Q 실적] 美 Verizon, 무선 및 FWA 사업 호조로역대 최대 매출 기록 [브리핑] 美 OTT 이용자, “Telco가 구독 상품 통합된 ‘슈퍼 번들’ 제공 최적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