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3분기 매출이 1,271억 달러를 기록하면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회복했으나, 시장 전망치에는 미치지 못함.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8% 급감한 25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순이익은 올해 들어 처음 흑자 달성. Tag #아마존 #AWS #온라인 스토어 #클라우드 #광고 #매출 #실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구글 보복 우려해 TV 제조사들이 FireTV OS 도입에 소극적”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중계 벗어나 음악 콘서트 라이브도 OTT 통해 매주 제공 [브리핑] 아마존, 배송 로봇 ‘Scout’의 현장 테스트 종료하고 추진 전략 재조정 [브리핑] 아마존, 빔프로젝터 탑재 키즈용 단말 ‘Glow’ 출시 1년만에 판매 중단 [스냅샷] 아마존, 자체 단말 공개 ‘하드웨어 이벤트 개최’…공개된 주요 제품 목록 및 특징 [브리핑] 아마존, 스마트시티 위한 클라우드 기반 도심 시뮬레이션 서비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