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년까지 전세계 넷플릭스(Netflix) 가입자의 약 60%가 광고 기반 요금제에 가입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시장조사업체인 옴디아(Omdia)의 전망치를 인용해 Digital TV Europe誌가 발표. Tag #넷플릭스 #Netflix #광고 요금제 #SVoD #AVoD #하이브리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 가량이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전환 의사 보유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25%가 금년 중 해지 의사 보여 [브리핑] 넷플릭스, ‘23년 3분기 기준 광고 포함 요금제 이용자 4천만 명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료 수준과 게재 규모, 광고 상품 런칭시기 등 루머 확산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위해 Snap에서 임원급 전문가 2명 영입 [브리핑] 넷플릭스, ‘25년까지 전세계에서 27억 달러 광고 매출 창출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앞두고 광고 효과 측정 협력 업체 선정 [브리핑] 넷플릭스, 한국 포함 12개국에서 11월 초 광고 요금제 런칭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