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가 엑스박스(Xbox) 이용자를 위한 구독형 상품에서 가족공유형 요금제를 정식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동사는 이달 초 아일랜드와 콜롬비아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 Tag #Microsoft #MS #Xbox #구독형 #공유 #가족 #지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MS, Xbox 클라우드 게임의 키보드-마우스 지원 테스트 준비 중 [브리핑] MS, 구독형 서비스 ‘Xbox Game Pass’ 패밀리 요금제 테스트 시작 [브리핑] MS,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시간당 이용량 지난 해 1,800% 증가” [브리핑] MS, 클라우드 게임에서 마우스/키보드 지원하고 대기 시간도 크게 줄여 [브리핑] MS,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 이용자 1,000만명 돌파” [스냅샷] MS, ‘Surface Event’ 통해 신제품-서비스 발표…주요 발표 내용 및 특징 [브리핑] 마이크로소프트, 애플-구글 우회하는 자체 모바일게임 스토어 추진 [스냅샷] [’22.3Q 실적] MS, 매출 증가에도 순익은 감소…클라우드 성장률은 둔화세 [브리핑] MS, “Games Pass’ 서비스가 Xbox 부문 매출 비중 15%까지 성장” [브리핑] MS, 콘솔 독점 규제 회피 위해 경쟁사 클라우드 게임에 Xbox 게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