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 감소한 1조 4,218억엔을 기록했는데, 이는 1조 5천억엔을 돌파했던 1분기보다 6% 감소한 것. 영업이익은 전사적 비용 절감 효과로 전분기 대비 크게 개선됨. Tag #NTT도코모 #이동통신 #유선 #스마트 라이프 #매출 #실적 #영업이익 #ARP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글로벌 이통사들의 매출, 전년 대비 5.5%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 기록 [브리핑] 日 NTT, 노키아-후지쯔-NEC와 2023년 3월 이전 6G 시험 시작 발표 [브리핑] 日 도코모, ‘25년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약 30% 축소 발표 [스냅샷] [’22.1Q 실적] 日 도코모, 통신 사업 부진으로 매출 감소 …5G 가입자는 1천만명 돌파 [브리핑] 日, 5G 커버리지 확대 위해 추가 주파수 할당 추진 [브리핑] 日 NTT, VMware 협력해 5G 사설망 통한 ‘Edge-as-a-Service’ 제공 [브리핑] 日 도코모, mmWave와 Sub-6 대역 모두 활용하는 5G SA 상용화 [스냅샷] [’22.3Q 실적] 日 도코모, 통신 사업 매출 소폭 감소…5G 가입자는 2배 성장 [스냅샷] [’22.4Q 실적] 日 도코모, 5G 가입자 증가와 비통신 사업 호조로 매출 3%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