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의 OTT 서비스인 ‘파라마운트+’가 2022년 2분기 기준 전세계에서 4,30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동사 발표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파라마운트+ #가입자 #신규 가입자 #순증 #SVoD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유료방송 가입 없는 OTT 단독 시청가구 역대 최고 수준 기록 [브리핑] SVoD, ‘27년 글로벌 가입자 20억 명으로 유료TV의 2배 이상 기록 전망 [브리핑] 美 미디어 업계, 광고 기반 ‘FAST’의 기존 방송 대체 가능성 갑론을박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브리핑] Paramount, “SVoD와 FAST 별도 제공의 시너지 효과 많다”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 대상 OTT 서비스 제공 추진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2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파라마운트+, ‘30년까지 UEFA 챔피언스리그 독점 중계권 확보 [브리핑] 美, 전체 가구 중 26%가 고물가로 유료방송 및 SVoD에 대한 지출 줄여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산하 2개 OTT의 콘텐츠를 단일 앱에서 통합 제공 [브리핑] Paramount, “신규 영화 제작 결정에 자체 OTT 시청 데이터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