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ku는 플랫폼 부문의 매출 성장(26.5%)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8.5% 성장한 매출을 기록. 다만, 영업이익은 3분기 연속 하락하며 적자폭이 더욱 확대되어 1억 달러를 돌파. 활성계정과 ARPU는 모두 증가했으나 시청 시간의 경우 전분기 대비 하락. Tag #Roku #로쿠 #OTT #스트리밍 #플랫폼 #단말 #매출 #실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넷플릭스, 스트리밍 기기/플랫폼 업체 Roku 인수 추진…양사의 최근 동향과 인수 효과 분석 [브리핑] Roku와 Walmart, TV 통해 상품 구매하는 ‘쇼퍼블 광고’ 도입 협력 [브리핑] Roku, 전문업체와 협력해 55인치 아웃도어 스마트TV 출시 [브리핑] Roku, Discovery의 광고 기반 OTT 유통으로 애그리게이션 사업 강화 [브리핑] Roku, OTT 사업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홈 기기 및 서비스 공개 전망 [브리핑]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TiVo, ‘TiVo OS’로 스마트TV OS 시장 진입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