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4주차(2022년 7월21일~2022년 7월27일)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은 전주에 비해 0.2% 증가한 21만 1천여 대를 기록. Tag #스마트폰 #판매동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7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KT 단독유통 ‘갤럭시 점프2’, 판매순위 5단계 상승하며 첫 1위 기록…KT 판매점유율도 30%대 돌파 [7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이통사 독자 유통 모델 강세 보여...LGU+ 단독 모델 ‘갤럭시 버디2’도 10위로 순위권 진입 [7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삼성전자, 2주만에 Top 10 모델 다시 장악…주간판매량 1위~5위는 SKT 유통 모델 [6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주간 판매량 3위 진입…샤오미 선전에 ’기타’ 업체 주간점유율 7.0%까지 증가 [6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SKT, ‘갤럭시 와이드’ 신제품 출시 앞두고 기존 제품이 10위로 순위권 재진입…전체 주간판매량은 보합세 11% 감소 [7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신규 프리미엄폰 출시 앞두고 주간 판매량 12.1% 급감…24주만에 판매량 20만 하회 [스냅샷] [’22.2Q 실적] SKT, 클라우드 등 B2B 사업 급성장…분기 매출 4% 증가 [8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폴더블 신규폰 출시 앞두고 주간판매량 2주 연속 감소…Top 10 모델 판매비중도 50%대 초반에 머물러 [8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중저가 단말, 폴더블폰 출시 앞두고 3주 연속 순위권 내 5종 기록…주간판매량은 전주 대비 5.5% 증가 [8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럭시 Z 플립/폴드4, 사전개통 시작 동시에 상위권 장악…전체 주간 판매량 전주 대비 160% 증가 [8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럭시 Z 폴드/플립4 판매량 급감…‘갤럭시 점프2’와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