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오프라인 커머스 시장의 주요 업체인 아마존, 월마트, 코스트코는 방문 및 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제공 중. Tag #아마존 #월마트 #코스트코 #미국 #커머스 #멤버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Walmart, 구독상품 가입자에게 인홈(In-home) 배송 서비스 할인 제공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에게 그럽허브 음식배달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브리핑] 아마존, 영국에서 탄소중립 배송 위한 전용 전기 자전거 활용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의 소셜 뷰잉 기능 지원 단말 대폭 확대 [브리핑] 아마존, ‘가상 제품 배치’ 형태의 신형 OTT 서비스 광고 포맷 공개 [브리핑] 아마존, 조직적 가짜 리뷰 작성으로 페이스북 그룹 관리자 1만명 고소 [스냅샷] [‘22.2Q 실적] 아마존, 매출 증가에도 2분기 연속 적자…AWS 매출은 33% 증가 [브리핑] 美 월마트, 고객 요구 증가에도 ‘Apple Pay’ 미도입 정책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