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이자, 최근 수년간 팟캐스트 분야에 전략적 투자를 강화해 왔던 스포티파이(Spotify)가 최근 개최한 투자자 행사에서 오디오북(Audiobook)을 3번째 핵심 사업으로 육성한다고 발표함. Tag #스포티파이 #Spotify #오디오북 #audiobook #Findaway #파인드어웨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Spotify, 글로벌 대상 스포츠 팟캐스트 사업 강화 본격 추진 [브리핑] Spotify, 소셜 오디오 기능을 메인-독립형 앱으로 분리하고 기능 차별화 [브리핑] Spotify, 팟캐스트 검색 강화 위해 틱톡 스타일의 UI 테스트 [브리핑] Spotify, 오디오 콘텐츠 강화 위해 오디오북 전문 플랫폼 업체 인수 [브리핑] Spotify, 저작권 소멸 작품으로 ‘오디오북’ 사업 강화 테스트 시작 [브리핑] 英 음악 스트리밍 시장, 요금 부담으로 1분기에 가입자 100만명 감소 [브리핑] 스포티파이, 기본 앱 통합형 팟캐스트 제작-편집 도구 테스트 진행 [브리핑] 스포티파이, 이용자 몰입도 높이기 위해 음악 퀴즈 게임 Heardle 인수 [브리핑] 美 다큐 특화 OTT 업체 Curiosity, 오리지널 팟캐스트로 사업 확대 [브리핑] Spotify, 협력사 통하지 않는 자체 공연 티켓 판매 사업 추진 [브리핑] 애플, ‘애플TV+’ 콘텐츠 소재 확보 위해 오리지널 팟캐스트 투자 강화 [브리핑] 트위터, 소셜 라이브 오디오 서비스 일부로 팟캐스트 콘텐츠 제공 [브리핑] 佛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Deezer, 벨기에에서 자체 명상 앱 테스트 [브리핑] 스포티파이, 미국에서 30만 개 이상 콘텐츠로 유료 오디오북 서비스 시작 [브리핑] Spotify, 부적절 팟캐스트 방지 위해 유해 콘텐츠 관리 전문업체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오디오북 스토어 런칭 과정에서 애플 앱스토어 규정으로 고전 [브리핑] 스포티파이, 크리에이터 주변 소음 제거해주는 팟캐스트 제작 기능 도입 [브리핑] 애플, 음성 합성 기술 활용한 오디오북 서비스 제공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