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美 커넥티드TV 통한 OTT 이용자, TV 광고에 대한 거부감 크게 감소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통한 OTT 이용자, TV 광고에 대한 거부감 크게 감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커넥티드TV를 통한 OTT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광고주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국 커넥티드TV 시청자들의 64%는 SVoD에 추가로 요금을 지불하는 대신 광고 시청을 선택할 것이라고 헬스케어 애드테크(ad-tech) 기업인 딥인텐트(DeepIntent)와 LG애즈 솔루션스(LG Ads Solutions)가 공동 수행한 조사 결과를 인용해 FierceVideo誌가 보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