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의 ‘22년 1분기 매출은 구글 클라우드(YoY 44% 증가), 검색 광고(24% 증가), 네트워크 광고 매출(20% 증가) 호조에 힘입어 전년 대비 23% 증가했으나 시장 전망치에는 미달. Tag #구글 #Google #알파벳 #클라우드 #검색광고 #유튜브 #틱톡 #유튜브 숏 #매출 #순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앱 누적 다운로드 35억 건 기록하며 전 세계 1위 소셜미디어 등극 [스냅샷] YouTubeTV, vMVPD 시장서 Hulu와 경쟁 확대…주요 현황과 서비스 비교 [브리핑] 유튜브, 팟캐스트 사업 강화하고 오디오 광고 제공도 추진 [브리핑] 유튜브, 일부 단말 대상 ‘YouTubeTV’ 앱에 Dolby 5.1 기술 적용 테스트 [브리핑] 구글TV, ‘구글 어시스턴트’에 질문 시 답변으로 유튜브 동영상도 제공 [스냅샷] [‘21.4Q 실적] 알파벳, 클라우드-광고 사업 호조로 최대 매출/순익 연속 경신 [브리핑] 알파벳, “2021년 4분기 픽셀 스마트폰 판매량 역대 최고치 기록” [브리핑] 알파벳 산하 웨이모, 中 ‘Geely’와 로보택시 서비스용 전기차 개발 협력 [브리핑] 日 반독점 규제 당국, 구글과 애플에 복수의 앱스토어 도입 촉구 [브리핑] 구글, 안드로이드폰 잠금화면에 스마트홈 기기 직접 제어 기능 도입 [브리핑] 구글, 엣지컴퓨팅 업체 MobiledgeX 인수로 통신 솔루션 강화 [브리핑] 유튜브, 영상의 인기 장면 표시 등 시청경험 개선 위한 기능들 도입 [브리핑] 美 상원, 구글-메타의 온라인 광고 사업 분할 요구하는 법안 추진 [스냅샷] 숏폼 동영상 ‘TikTok’, 수익모델 다각화에 박차...최근 동향과 주요 사업 성과 [브리핑] 숏폼 동영상 ‘YouTube Shorts’, 매월 전세계 15억 명이 시청 [스냅샷] [‘22.2Q 실적] 알파벳, 클라우드-광고 사업 성장에도 전망치 하회 매출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