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舊, 페이스북)가 ‘22년 4월 20일 두 번째 ‘메타 퀘스트 게이밍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0종의 신작 VR 게임을 발표. Tag #메타 #Meta #퀘스트 #VR게임 #IP #고스트버스터즈 #어몽어스 #VR헤드셋 #NFL #가상현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2021년 아태 지역 AR/VR 헤드셋 시장, 전년 대비 60.8% 성장 [브리핑] Meta, 메타버스 단말 체험 위한 동사 최초 오프라인 매장 오픈 [브리핑] 아마존, XR 기반 신형 스마트홈 제품 개발 위한 인력 채용 [브리핑] VR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내용과 연령대에 따라 이용의향 큰 차이 보여 [브리핑] Meta, 올해 스마트워치 출시하고 ‘24년 첫 AR 안경도 출시 예정 [브리핑] Meta, 메타버스 가상 아이템 거래에 수수료율 47.5% 적용 방침 [브리핑] VR 시장, 메타의 저가형 ‘Quest 2’ 선전으로 단말 출하량 92.1% 증가 [브리핑] Meta, ‘22년 1분기 메타버스 사업 부문 30억 달러 적자 기록 [스냅샷] [’22.1Q 실적] 메타, 광고 사업 타격에 성장률 최저…영업/순이익 대폭 감소 [브리핑] TikTok 모회사 중국 ByteDance, VR 콘텐츠 개발에 거액 투자 계획 [브리핑] Meta, 모든 ‘Quest’ VR 헤드셋에 자녀 보호 기능 제공 [브리핑] Meta, ‘Quest 2’ VR 헤드셋 판매가 8월부터 100달러 인상 [브리핑] Meta, VR 소셜앱 품질 문제로 어려움 존재하고 내부 활용도 매우 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