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프라임(Prime) 멤버십 고객들이 동사 사이트가 아닌 판매자의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해도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하는 ‘바이 위드 프라임(Buy With Prime)’ 이니셔티브를 발표. Tag #아마존 #Buy With Prime #풀필먼트 #DTC #쇼피파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유가인상-인플레이션 이유로 풀필먼트 서비스에 할증료 5% 부과 [브리핑] 아마존, 스마트 스피커 통해 관심 제품 할인 판매 일정 사전 알림 제공 [브리핑] 구글, 착탈식 태블릿으로 이용 가능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제품 개발 [브리핑] 아마존, 아마존 북스 및 4-star 매장 포함 68개 오프라인 매장 폐점 발표 [브리핑] 아마존, 올해 말 모바일앱 연계 오프라인 직영 의류 매장 오픈 계획 공개 [스냅샷] [‘22.1Q 실적] 아마존, 경제 불확실성으로 실적 부진…7년 만에 분기 적자 기록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에게 그럽허브 음식배달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브리핑] 아마존, 인플레이션 이유로 유럽에서 ‘Prime’ 연회비 최대 43% 인상 [브리핑] 아마존, 미국 일부 지역에서 협력 소매점 상품도 당일 배송 제공 [브리핑] 日 아마존, 지역 약국 협력 통한 온라인 처방약 판매 서비스 런칭 전망